두 가지 어리석은 복권 전략

복권 조언이 너무 많다는 데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어디에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하지마. 모든 것을 정리하는 것은 도전입니다. 그래서, 내가 싸움에 들어가고 최악의 최악을 설명하게 해주세요. 오늘 나의 조수는 Buckeye TV의 활기찬 스타, 항상 인기 있는 Midwest 포스터 티켓, Ohio Classic Lotto, 6/49 복권이 될 것입니다.

OH649 복권에는 총 13,983,816개의 베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복권 당첨 확률은 1/13,983,816입니다. 이해하기 힘든 복권 대박을 노리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말도 안 되는 복권 전략을 사용합니다. 적어도 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높이려는 예리한 도박꾼에게는 말이 되지 않습니다. 논리, 상식 및 기본 수학을 사용하여 내 요점을 증명하겠습니다.

어리석은 복권 전략 #1

솔직히 매력이 뭔지 잘 모르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꽁머니사이트 홀수를 모두 연주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모두 7-17-23-29-37-49 또는 3-11-23-29-37-41을 플레이하는 것에 흥분합니다. 아마도 그들이 좋은 복권 소프트웨어를 사용했다면 곧 그 개가 사냥을 자주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의미하는 바입니다.

홀수로만 구성된 내기는 177,100개에 불과하다. 이것은 큰 숫자처럼 보이지만 이 모든 베팅을 합친 것은 전체 베팅의 1.27%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98.73%의 시간 또는 연중 51주 동안 복권에 당첨될 기회조차 없었습니다. 그들은 달리고 있지도 않았습니다. 1년은 사랑을 느끼지 않고 가기엔 너무 긴 시간이야!

약간의 의심이 있을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실제 복권 추첨 자체가 이것을 뒷받침합니다. 지난 279번의 추첨에서 2년 반 동안 모든 홀수로 구성된 베팅은 단 4번만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진흙 웅덩이에서 청새치를 낚는 것과 같습니다.

어리석은 복권 전략 #2

좋아요. 당신은 그것을 추측했다. 어리석은 복권 전략 #2는 모든 짝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OH649 복권의 경우 모든 홀수 번호를 플레이하는 것보다 모든 짝수 번호를 플레이하는 것이 훨씬 더 나쁜 상태입니다. 49개의 숫자 중에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짝수가 홀수보다 적습니다. 결과적으로 짝수로만 구성된 베팅은 134,596건에 불과합니다. 이는 전체 베팅의 0.96%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99% 이상(즉, 크리스마스를 제외한 모든 추첨) 플레이어는 복권 대박을 터뜨릴 기회가 없었습니다. 우승을 위해 1년을 기다리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인내가 필요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통계는 내 요점을 뒷받침합니다. 지난 279번의 추첨에서 모두 짝수로 구성된 베팅은 단 3번 발생했습니다! 그 진흙 웅덩이는 방금 증발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유죄라면 중지하십시오! 99%의 확률로 복권 대박을 따기 위해 달리고 있다면 복권을 플레이하는 것이 더 재미있지 않을까요?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복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진지한 복권 플레이어는 항상 이렇게 합니다.